유용한 정보, 일본, 생활TIP

좁쌀여드름 없애기, 좁쌀여드름 후기. (광고x) ニキビ 본문

◆ 뷰티 beauty . 化粧品

좁쌀여드름 없애기, 좁쌀여드름 후기. (광고x) ニキビ

안다로미 2018. 12. 11. 19:38

좁쌀여드름 없애기, 좁쌀여드름 후기. (광고x)



여드름 고민 많으시죠

여드름 때문에 ... 스트레스도 더 늘어나고...

저는 좁쌀여드름 때문에 고민이네요.




이 사진은 우선 11월의 여드름 발생 한 사진이고,

제가 새로 바꾼 제품들은 다음 포스팅때 올리겠습니다.



save image

 


좁쌀여드름이 생긴건 피임약을 먹고나서..부작용인지 원래 그런건지

(원래 호르몬관련 약 먹으면 여드름 발생도 있고, 반대로 피부가 더 좋아지기도 한다고 함)


아무튼 좁쌀여드름이 2달정도 나서

태어나서 여드름없이 살았는데

이건 좀 심각한 문제다 싶어서 고민을 했습니다.


처음엔 마냥 기다리면 금방 없어지겠지 했는데

자극적인 각질 스크럽을 해봐도 그렇고

뭐를 해도 안없어 지더군요...


더 심해짐.........





결국, 좁쌀여드름 치료를 위해 우선 에스테틱을 방문합니다.


1) 티X  에서 에스테틱 - 여드름 압출, 케어 해주는 곳을 결제해서 방문했습니다.


2) 방문 후 피부상담을 했는데 수부지 였다고 합니다.

(수분이 매우 부족한데 피지는 많이 뿜)


3) 에스테틱에서는 기계로 피지를 일시적으로 제거를 합니다.

>매우 아픕니다..ㅋㅋㅋㅋ


4) 그 다음 피부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잠깐 상담을 했는데




좁쌀여드름을 위한 관리 TIP! 

*여드름이 있다고 더 두껍게 화장 하지 않습니다.


*화장품 종류는 모공을 미세하게 막아주는 것 보다 입자 큰 제품을 사용해서 클렌징 할때 쉽게 떨어져나가게 해줍니다.

>그 만큼 커버가 약해야 하고, 두꺼운 화장 NO


*제품 성분을 잘 확인하고 삽니다. 저같은 경우는 피이지를 가급적 안들어 있는 제품을 구매 했습니다.(여러가지 제품들 중...)

>스킨,로션,클렌징 싹다 바꿈


*클렌징 하실때 빠르게 하시고, 자극적으로 문지르거나 비비지 마세요. 브러쉬 NO! 스크럽 NO!

정말 일주일에 한두번 정도는 고마쥐 필링제로 하시고 , 가볍게 제거 하세요...

>코에 화이트헤드 많으시죠?? 가끔, 압출하시는게 낫지 스크럽으로 문지르거나 하면 피부 면역력 약해서 뒤집어 집니다... 코팩도 자극이에요. 자주하지 마세요..ㅠㅠ


*스킨을 바르실때 화장솜은 보풀안일어 나는 걸로 쓰시고, 토너액을 듬뿍 묻히고 쓰세요!!! 솜이 더 많으면 자극이 매우 됩니다.

>피부과에서는 솜을 쓰지 않는걸 추천합니다, 다만 손으로만 토너를 바를시 피부에 스며듬이 한계가 있어서 저는

보풀안일어 나는걸로 가볍게 여러번 두드립니다. (쓸어내리지 않습니다. 톡톡!!!)


*압출하지 마세요..ㅋㅋㅋ

>압출하면 화농성으로 금방 변해요. . 전문가 피부샵 아니면 압출하지 마시고 피부재생 될때 까지만 가만히 두세요.


*7스킨법 꼭 해보세요. 피부에 수분이 가득해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