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일본, 생활TIP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승인 HTML 위치 알아보자(2018-11-26) 본문

기타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승인 HTML 위치 알아보자(2018-11-26)

안다로미 2018. 11. 26. 20:38

구글 애드센스 티스토리 승인 HTML 위치 알아보자(2018-11-26)



여러분의 광고 클릭 한번이 보다 더 좋은 블로그가 되는데 큰 힘이 됩니다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신청한지 한달 째 되는 날 입니다.

정확히는 20일도 안되었네요.


블로그는 처음이라

어떻게 신청하는지 어리벙벙 하다가

계정도 중복계정 만들어버리고..

실수를 많이 했었죠


일단 저의 경우는

블로그를 생성하고 1달정도는 매일 1개씩의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사실 10개정도 후 뜸 했긴 했네요)


평균 방문자수는 30명 전 후 였구요,

제일 중요한건 HTML 태그를 어디에 붙이느냐 가 매우 헷갈렸네요.


누구는 위에 붙여라

누구는 중간에 붙여라 해서...


저의 경우엔 meta 태그 밑에 붙였습니다.


save image




화면 보시면


빨간색은 구글 에드센스꺼구요


주황색을 보시면


HTML 이 있고, 그 밑에 meta 가 또 있네요


meta에서 끝나는 태그에 애드센스 태그를 붙여 넣습니다.



그리고 link 위에 붙이셔도 무방합니다 (사실 같은 말)



이렇게 해서 1달이내로 승인을 받게 되었네요..



구글 애드센스 승인

구글 애드센스 승인 HTML 위치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도 모두.. 화이팅 하세요^^

Comments